< 2024학년도 1학기 난정학숙(기숙사) 입사 신청 안내 > 기숙사 안내 입사기간 | 기숙사 정원 | 호실별 인원 | 호실 비치물품 | 기숙사비 | 2024학년도 1학기 | 100명 (남50명, 여50명) | 4인 1실 | 침대, 옷장, 신발장 | 월 80,000원 |
2. 입사 자격의 제한 (1) 법정 전염병 질환자 및 보균자, 단체 생활에 적합하지 못한 질병 보유자 (2) 재학생 : 학칙위반 혹은 기숙사규정위반으로 인한 퇴사자로서 규정에 정해진 입사제한 기간을 경과하지 않은 학생 (3) 신입생 : 기숙사 운영위원회의 심의 결과 입사가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학생
3. 입사신청서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구분 | 신청기간 | 입사자발표 | 비고 | 신입생 모집 | 2024.01.02.~02.15 | 2024.02.19 | | 재학생 모집 | 2024.01.02.~02.15 | 2024.02.19 | ① 입사신청서 배부 - 학교 행정실 및 교무실 등에서 인쇄물 배부 - 인터넷 다운: 학교 홈페이지 → 기숙사 → 알림마당 → 서식 다운로드 ② 입사신청 : 본교 행정실 직접 접수 혹은 팩스, 우편 가능 - 우편 : (52616) 진주시 일반성면 동부로 2014-6 - 행정실 : (055) 761-7566 FAX : (055)761-7567 ③ 제출서류 안내 - 입사신청서, 규정서약서 - 증명사진 3.5x4.5 2매 -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 ④ 입사자 발표: 2024.02.19 11:30 -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기숙사 → 알림마당 ⑤ **입사일** : 2024.03.03.(일) 18:00~21:00(개별 저녁식사 후) ⑥ 호실배정은 입사 당일 현관에 게시된 게시물을 통해 안내 |
4. 개인 준비물 및 반입금지물품 (1) 개인준비물 개인침구(베개, 이불, 담요 등), 세면도구(컵, 비누, 로션, 치약, 칫솔, 샴푸 등), 개인용 실내화, 개인의류(교복, 일상복, 속옷, 양말, 기타 필요한 의류), 세탁과 관련된 품목(빨래건조대, 세제 등), 교과서 및 참고서, 청소용 손걸레 ※ 치약칫솔, 실내화는 학교 본관용과 기숙사용을 2개씩 따로 준비 ※ 현금은 도난에 유의하며 가능한 최소로 휴대하고 필요한 경우 사감에게 보관 (2) 반입금지물품 - 전기장판, 전기난로 등 화재의 위험이 있는 난방·전열기구 및 취사도구 - 성냥, 라이터 등 인화물질 - 주류(술), 담배, 향정신성 의약품 등 건강유해물품 - 불건전한 서적 등 학습과 관련이 없는 서적류 - 화투, 카드, 칩 등 도박과 관련된 물건 - 칼, 망치 등의 흉기 - 기타 학생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물건 ※ 기타 사감이 판단하여 불필요한 물건이라 생각하면 수거할 수 있음. 5. 입사당일 청소 관련 안내 - 각 호실은 별도의 청소인력 없이 학생 개인이 청소합니다. - 퇴사한 학생들이 호실을 비울 때 청소를 했으나 부족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당일 약간의 청소를 해야 한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. 6. 퇴사 안내 1) 기숙사에 입사한 학생은 입사기간 동안 임의로 퇴사할 수 없습니다. 부득이한 사정으로 퇴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학교장의 승인을 받은 후 퇴사할 수 있습니다. 2) 퇴사는 매월 말일에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개인사정으로 인한 일별 퇴사는 학교장 승인을 거쳐 가능합니다.
|